유양산업사 A / S 가이드
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Warranty
보증내용
A/S 시 제품과 함께 반드시 보증카드를 동봉하셔야 합니다.
* 본인이 직접 수리하고자 하는 고객께서도 보증카드는 반드시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부품이 발송됩니다.
1. 보증내용
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한 파손 건에서만 유효합니다.
한마디 낚싯대를 포함하여 마디 수 관계없이 한 절번 보증수리 가능합니다. (가이드 제외)
품질보증서에 해당하는 제품, 부품에 한해서만 보증수리할 수 있습니다.
유양의 모든 부품은 단종일로부터 5년 생산 7년 보유를 규정으로 하고 있습니다.
7년이 지난 제품은 본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2. 보증 제외 사항
고의적인 훼손이나 제품을 변형(튜닝)한 낚싯대는 보상에서 제외합니다.
본 제품의 파손으로 인한 2차적 손해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가이드나 부속은 출고 시의 원형모델에서 벗어난 제품(튜닝)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.
A/S Information
A / S 안내
▶ A/S 신청서와 제품 접수 후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◀
① 제품 확인 -제출하신 A / S 신청서를 보고 그에 맞는 제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.
② 제품 점검 -요청하신 사항 외에 다른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.
③ A/S 견적 -수리할 제품 및 부품의 금액을 알려드립니다.
④ A/S 진행 -요청하신 수리를 진행합니다.
⑤ 정산 후 배송 -수리된 제품을 정산 후에 고객 및 업체에 배송합니다.
Shipping Information
배송안내
1. 배송 업체
가급적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책임은 원칙적으로 고객님 부담입니다.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2. 보내실 주소
대구광역시 북구 팔달로 97 유양산업사 A/S 담당자 앞
3. 접수 후 배송
제품은 고객님이 적어주신 주소로 보내드립니다.
A/S 접수 란에 정확히 기재하여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부품 부족 상품, 재생산되는 제품은 유양산업사의 사정에 따라 수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명절, 연말연시, 휴가 등에는 A/S 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4. 고객센터 운영시간
평일 오전 8시 ~ 오후 5시 (점심시간 12시 ~ 1시)
☎ (053)356-5604~6 FAX. (053)352-1656